12월 7일 미니 8집 'Last Winter' 발매
헤이즈가 오는 12월 7일 발매하는 신보에 십센치와 빅나티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피네이션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겨울 감성을 담은 신보로 돌아온다.
헤이즈는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미니 8집 'Last Winter(라스트 윈터)'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제목만으로도 호기심을 유발하는 곡들과 쟁쟁한 피처링진까지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트랙리스트다.
앨범은 타이틀곡 '입술'(Feat. 10CM)을 비롯해 '어쩌면 해피엔딩', '가을부터 겨울까지', '잊혀지는 사랑인가요'(Feat. BIG Naughty), '나와 춤을'(Feat. Chan), 'Midnight(미드나이트)'(원곡 비스트), '접속', 'Love goes around comes around.(러브 고즈 어라운드 컴스 어라운드)'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신보에 십센치(10CM)를 비롯해 빅나티(BIG Naughty), 찬(Chan) 등 개성 강한 뮤지션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또 유건형, 다비(DAVII), 구름, 신사동 호랭이, 바이빈(vibin)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프로듀싱에 이름을 올려 기대를 모은다.
'Last Winter'는 계절에 맞춰 변해가는 헤이즈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헤이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헤이즈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Last Winter'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