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스위트홈2' 앞두고 새 프로필 공개…극과 극 매력 발산
입력: 2023.11.29 11:46 / 수정: 2023.11.29 11:46

'스위트홈2'서 이병 박찬영 역으로 등장…송강과 호흡

배우 진영이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비비엔터테인먼트
배우 진영이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비비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진영이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29일 진영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진영은 화이트 착장부터 올블랙 스타일링까지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먼저 진영은 자연스러운 느낌의 화이트 터틀넥을 입은 채 다정한 미소를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는다. 이어 시크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올블랙 스타일링을 한 그는 깊고 단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절제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진영은 2021년 방송된 KBS2 '경찰수업' 이후 약 2년 만에 차기작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감독 이응복)에서 이병 박찬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현수(송강 분)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 가운데 진영은 괴물화로 폐허가 된 세상에서 생존자 이송 임무를 맡은 이병 박찬영으로 분해 정의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에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영이 출연하는 '스위트홈' 시즌 2는 12월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