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인성, '혼례대첩' OST 가창…전역 후 '열일' 행보
입력: 2023.11.27 11:09 / 수정: 2023.11.27 11:09

오늘(27일) '사랑한다는 말' 발매…주인공 로운의 마음 대변
뮤지컬 '겨울 나그네'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


SF9 인성(왼쪽)이 KBS2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의 OST를 가창한다. /더팩트 DB, 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SF9 인성(왼쪽)이 KBS2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의 OST를 가창한다. /더팩트 DB, 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 멤버 인성이 '혼례대첩'에 힘을 보탠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7일 "인성이 가창한 KBS2 월화드라마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의 OST Part. 3 '사랑한다는 말'이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사랑한다는 말'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정통 발라드로 주인공 정우(로운 분)의 아련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인성은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가사를 부르며 작품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SF9의 메인 보컬 인성은 그동안 풍부한 성량과 특유의 파워풀한 고음으로 댄스곡부터 록 발라드까지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 가운데 인성은 지난 9월 전역한 후 '혼례대첩' OST에 참여해 더욱 깊어진 감성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어 그는 12월 15일 한진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겨울 나그네'에서 한민우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와 광부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코믹 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