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英 버킹엄궁서 여신 자태…"정말 영광"
입력: 2023.11.23 13:49 / 수정: 2023.11.23 13:49

한국 국빈 만찬 참석
대영제국훈장 받아


블랙핑크 리사가 영국 버킹엄궁에서 우아한 자태로 사진을 촬영했다. /리사 SNS
블랙핑크 리사가 영국 버킹엄궁에서 우아한 자태로 사진을 촬영했다. /리사 SNS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영국 버킹엄궁에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리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t has been such a great honor to be part of this special Korean State Banquet at the Buckingham Palace♥(버킹엄 궁전에서 열린 특별한 한국 국빈 만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다)"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하늘색 빛 드레스를 입고 버킹엄궁 창가에서 포즈를 취하는 리사의 모습이 담겼다. 리사는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22일 영국 찰스 3세 국왕으로부터 대영제국훈장(MBE)을 받았다. 대영제국훈장은 영국 사회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하거나 정치 경제 문화예술 과학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인물에게 영국 왕실의 심사를 거쳐 수여된다.

블랙핑크는 2021년 영국이 의장국을 수임한 제26차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COP26) 홍보대사로서 활동하며 기후변화 대응 필요성에 대한 전 세계 시민들의 인식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근 누적 관객 180만 명을 넘긴 대규모 월드투어를 마친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놓고 논의 중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