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만, 첫 단독콘서트 개최…추억 속으로 여행
입력: 2023.11.22 10:56 / 수정: 2023.11.22 10:56

12월 10일 'TIME COSMOS' 개최

구만이 오는 12월 10일 첫 단독콘서트 TIME COSMOS를 개최한다. /엠피엠지뮤직
구만이 오는 12월 10일 첫 단독콘서트 'TIME COSMOS'를 개최한다. /엠피엠지뮤직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싱어송라이터 구만(9.10000)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엠피엠지뮤직은 22일 "구만이 오는 12월 10일 서울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첫 단독콘서트 'TIME COSMOS(타임 코스모스)'를 개최한다"고 전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우주로 떠나는 듯한 비행선과 함께 레트로와 어우러지는 빈티지한 일러스트가 담겼다.

소속사는 "이번 공연은 구만의 디스코그래피를 함께 되짚어보는 시간 여행 콘셉트로 그간 차곡차곡 쌓아온 구만의 곡들을 총망라하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데뷔 이후로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는 구만은 미니 앨범 'Dance Rather Than Love(댄스 래더 댄 러브)', 'Analo9ue(아날로구)', 싱글 '나 혼자 남은 지구' '다른 널 사랑하고 싶어' '파란만장' 등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콘서트는 알찼던 2023년 활동을 마무리하는 공연이다.

공연 제목인 'TIME COSMOS'는 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에 나오는 바이올린 형태의 타임머신의 이름으로 팬들과 함께 구만의 디스코그래피를 되짚어본다는 의미다. 구만은 마치 타임머신 속에 탑승한 듯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엠피엠지뮤직은 "기존의 곡들 뿐만 아니라 구만의 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색다르게 편곡하는 등 다양한 구성의 곡의 흐름으로 공연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구만이 가진 음악색의 새로운 면모를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TIME COSMOS'는 전석 지정 좌석으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22일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