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으로 가자" 황찬성, '우리집' 출연…김희선과 호흡
입력: 2023.11.21 08:29 / 수정: 2023.11.21 08:29

MBC 금토드라마 편성
김희선 동생 '철부지 애물단지' 노영민 役


배우 겸 2PM 멤버 황찬성이 MBC 금토드라마 우리집에 출연한다.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배우 겸 2PM 멤버 황찬성이 MBC 금토드라마 '우리집'에 출연한다.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겸 2PM 멤버인 황찬성이 김희선과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는 21일 "황찬성이 2024년 편성이 확정된 MBC 새 드라마 '우리집'(극본 남지연, 연출 이동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우리집'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주인공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블랙코미디다.

앞서 김희선이 주인공 노영원 역에 캐스팅된 바 있다. 황찬성은 극 중 노영원의 친동생 노영민을 연기한다. 영민은 국내 최고의 가족 문제 상담의이자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셀럽인 누나와는 달리 철부지 같은 면을 지닌 애물단지다.

황찬성은 "'우리집'은 신선한 스토리를 담은 대본과 '케미' 넘치는 대사들이 매력적이다. 평소 존경하던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하게 돼서 기대가 크다"며 "한편으로는 어떻게 하면 더 잘 해낼 수 있을까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혼자 대본을 익힐 때보다 현장에서 직접 배우들과 호흡하면서 좋은 시너지를 얻게 되니 나날이 기대가 커진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앞서 황찬성은 ENA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서 유인나를 애끓게 만드는 마성의 나쁜 남자 노주완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이에 새 드라마 '우리집'으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우리집'은 2024년 MBC 금토드라마 편성을 확정하며 본격 제작에 돌입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