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김이나 눈물까지…충격적 탈락자 다수 발생
입력: 2023.11.15 12:15 / 수정: 2023.11.15 12:15

2라운드 시대별 명곡 팀 대항전 펼쳐져
16일 오후 10시 방송


싱어게인3 심사위원 김이나가 2라운드 한 참가자의 무대를 보고 눈물을 터뜨린다. /JTBC
'싱어게인3' 심사위원 김이나가 2라운드 한 참가자의 무대를 보고 눈물을 터뜨린다. /JT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2라운드에서 탈락자가 대거 발생하는 가운데, 김이나가 시즌 최초 눈물을 흘린다.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 심사위원 김이나는 2라운드에서 한 팀의 무대를 보고 눈물을 터뜨린다. 김이나의 눈물샘을 터트린 팀은 누구일지 무대를 향한 궁금증 역시 더해진다.

이날 방송은 2라운드 심사위원 미션 시대별 명곡 팀 대항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모든 조가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죽음의 조로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이에 충격적인 다수의 탈락자 발생을 예고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릴 예정이다.

2라운드 심사위원 미션 시대별 명곡 팀 대항전은 심사위원들이 참가자들의 팀을 구성하고, 1970년대부터 2010년대 중 연대를 배정한다. 같은 연대에 배정된 두 팀이 맞붙어 승리한 팀은 전원 합격하지만 패배한 팀은 심사위원들의 회의를 통해 1명 이상 탈락한다. 2라운드에서도 탈락 위기에 놓인 참가자를 구제할 수 있는 슈퍼 어게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강 대진으로 손꼽히는 '010'팀과 '톤A도'팀의 무대가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010'팀은 5호 가수와 16호 가수, '톤A도'팀은 46호 가수와 56호 가수가 뭉친 팀으로 고수들과 천재들의 팽팽한 가창력 대결이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2라운드에서는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팀들의 무대가 계속돼 윤종신 임재범 백지영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코드쿤스트의 고민이 깊어진다. 심사위원들은 선택을 앞두고 한숨을 쉬거나 괴로워하며 쉽게 어게인 버튼을 누르지 못한다.

'싱어게인3'는 1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