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컴백 한 주 앞당겨 16일 음악방송 출격
입력: 2023.11.10 18:02 / 수정: 2023.11.10 18:02

"힘들지만 팬들 위해…완벽한 무대 될 수 있게 준비"
신곡 안무와 시안 영상 등 조회수도 1000만 뷰 돌파


판타지 보이즈는 당초 24일이었던 컴백일을 23일로 변경했고 팬들에게 하루라도 더 일찍 신곡을 보여주고자 음악방송 출연도 한주 앞당겼다. /포켓돌스튜디오
판타지 보이즈는 당초 24일이었던 컴백일을 23일로 변경했고 팬들에게 하루라도 더 일찍 신곡을 보여주고자 음악방송 출연도 한주 앞당겼다. /포켓돌스튜디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오는 16일부터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판타지 보이즈는 당초 24일이었던 컴백일을 23일로 변경했고 팬들에게 하루라도 더 일찍 신곡을 보여주고자 음악방송 출연도 한주 앞당겼다.

판타지 보이즈는 신곡 명부터 컴백일, 안무 시안 영상 등 매번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는 16일부터 신곡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가 소속사를 통해 "힘들지만 팬들을 위해 (컴백일 변경을) 결정했다. 완벽한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당찬 각오를 밝힌 만큼, 이들의 신곡 무대에 관심이 커지는 상황이다.

판타지 보이즈의 신곡은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BTS 등 국내 최정상 그룹과 작업한 작곡가들이 참여했으며, 안무에는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와 김승현(Patt)과 전기훈(dope.k)이 참여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한 신곡의 안무 시안 영상도 각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판타지 보이즈는 신곡 발매와 함께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