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컴백 당기고 음방도 한 주 일찍…16일 무대 선다
입력: 2023.11.10 14:28 / 수정: 2023.11.10 14:28

24일→23일 컴백일 변경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컴백을 하루 앞당겨 23일 신보를 발매한다. 음악방송도 한 주 빠른 16일부터 출연한다. /포켓돌스튜디오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컴백을 하루 앞당겨 23일 신보를 발매한다. 음악방송도 한 주 빠른 16일부터 출연한다. /포켓돌스튜디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컴백을 하루 앞당기고, 이에 앞서 16일부터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10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판타지 보이즈가 당초 24일이었던 컴백일을 23일로 변경하고, 한주 앞서 16일부터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는 팬들에게 하루라도 더 일찍 신곡을 보여주고자 컴백을 변경하고, 일찍 신곡으로 활동에 돌입하게 됐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힘들지만 팬들을 위해 (컴백일 변경을) 결정했다. 완벽한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각오를 전했다.

판타지 보이즈의 신곡은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BTS 등 국내 최정상 그룹과 작업한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안무는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와 김승현(Patt), 전기훈(dope.k)이 만들었다.

판타지 보이즈는 23일 신곡 'Get it On(겟 잇 온)'을 발매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