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마라톤에 자극"…'나혼산' 하석진, '갓생 루틴' 공개 
입력: 2023.11.09 10:59 / 수정: 2023.11.09 10:59

3년 만에 '나 혼자 산다' 컴백
1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배우 하석진이 나 혼자 산다에 3년 만에 출연해 부지런한 하루 일과를 공개한다. /MBC
배우 하석진이 '나 혼자 산다'에 3년 만에 출연해 부지런한 하루 일과를 공개한다. /M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하석진이 '나 혼자 산다'에서 부지런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석진은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갓생('God'과 인생을 뜻하는 '생'의 합성어로, '부지런하고 모범적인 삶'을 뜻하는 신조어) 루틴'을 공개한다. 특히 그는 "기안84의 마라톤이 동기부여가 됐다"며 러닝머신 위에서 열정을 불태우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최고의 브레인 자리를 놓고 겨루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서 각종 어록을 남기며 최종 우승을 거머쥔 하석진이 3년 만에 '나 혼자 산다'에 컴백한다. 하석진은 3년 전과 마찬가지로 한강뷰 집에서 무지개 회원 10년 차의 연륜이 느껴지는 아침을 맞이한다.

하석진은 3년 전보다 늘어난 전자제품 외 달라진 게 크게 없다고 밝힌다. 30대 초반엔 모닝 맥주를, 30대 후반엔 먹다 남은 위스키를 마시던 그는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해 직접 내린 라테로 감성 모닝을 만끽한다.

라테로 아침을 향긋하게 연 하석진은 아파트 커뮤니티 운동 시설이 월요일을 제외한 주 서식공간이라며 '갓생 루틴'에 시동을 건다. 박진감 넘치는 UFC 경기를 보며 힘차게 달리기 시작한다.

이어 그는 최근 기안84의 마라톤 완주에 자극을 받았다고 밝히며 러닝머신의 속도를 끌어올린다. 그런 가운데 러닝머신 중 에어로빅을 연상케 하는 포즈로 시원하게 스트레칭까지 하는 그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안긴다.

러닝머신을 마친 후 하석진은 땀을 뻘뻘 흘리며 고난도의 요가는 물론 일본어 공부에 독서까지, 몸과 마음을 끊임없이 갈고닦는다.

하루를 허투루 쓰지 않는 하석진의 하루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