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가보자"…'살림남' 현진영 부부, 17번째 시험관 도전
입력: 2023.11.08 12:02 / 수정: 2023.11.08 12:02

7㎏ 감량하고…아파트 청약 당첨
8일 밤 9시 45분에 방송


현진영 오서운 부부가 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17번째 시험관 시술에 도전한다.
현진영 오서운 부부가 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17번째 시험관 시술에 도전한다.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현진영 부부가 아이를 갖기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8일 KBS2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 현진영 오서운 부부의 17번째 시험관 시술 도전기가 방송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합류 후 다이어트와 금연을 성공하고 검정고시 합격 등 좋은 소식을 많이 들려준 현진영이기에 이번엔 또 어떤 소식을 가져올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방송에서 현진영은 몇 달 사이에 체중 7㎏을 감량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오서운은 "확실히 (남편) 살 많이 빠졌다. 원래 이중턱에 목이 짧아 보였는데 요새는 선이 보인다"고 만족해한다.

오서운은 최근 2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아파트 청약에 당첨됐다. 이 좋은 기운을 이어가기 위해 현진영 부부는 17번째 시험관 시술에 도전한다.

지난 8월만 해도 "아이 생각이 없다"는 발언으로 오서운과 갈등을 빚은 현진영은 "건강해지니까 자신이 생긴다", "이제 몸도 좋아졌으니 쌍둥이 가 보자"라고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인다.

현진영 부부는 검사를 위해 3개월 만에 병원을 다시 찾는다. 현진영의 정자 직진 운동성이 눈에 띄게 좋아졌다는 희망적인 소식을 듣는다.

그러나 정작 오서운의 자궁에서 혹 2개가 발견돼 모두가 충격에 빠진다. 의사는 "모양이 나쁜 혹이 있어 양성일 경우 수술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말해 두 사람은 더욱 심란해진다.

과연 현진영 부부는 무사히 시험관 시술에 도전할 수 있을지 8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