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만의 밝은 에너지가 담긴 'Must Have Love'
그룹 ATBO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ust Have'가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인기 윈터송'인 'Must Have Love'를 재해석한다.
소속사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에 그룹 ATBO(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김연규 원빈)가 27일 발매하는 첫 싱글 앨범 'MUST HAVE(머스트 해브)'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컴백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Must Have Love(머스트 해브 러브)'를 포함, 겨울의 포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총 4개의 신곡 정보가 베일을 벗어 기대감을 높였다.
첫 싱글 앨범 'MUST HAVE'의 타이틀곡 'Must Have Love'는 가수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과 SG워너비 김용준이 2006년 싱글로 발표한 'Must Have Love'를 ATBO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이다. 멤버 오준석과 배현준이 랩메이킹에 참여했으며, 리드미컬한 리듬과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로 ATBO만의 밝은 에너지를 녹여냈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 곡 외에도 'Mayday(메이데이)' '우린 뭐 없이도' 'Must Have Love(Eng Ver.)'까지 총 4곡의 다채로운 장르로 채워졌다.
ATBO의 신곡 'Must Have Love'를 포함한 첫 번째 싱글 앨범 'MUST HAVE'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