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들과 함께 '칼군무' 차원 다른 반전 매력 소화
내년 5월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서 앙코르 콘서트
6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Do or Die'는 44주차(10월 27일 ~ 11월 2일) 국내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순위에서 국내 조회수 64.3만 회를 기록했다. /영웅시대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 Do or Die'가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2위에 올랐다.
6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Do or Die'는 44주차(10월 27일 ~ 11월 2일) 국내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순위에서 국내 조회수 64.3만 회를 기록했다.
'Do or Die' 뮤직비디오에서 우주복을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댄서들과 함께 '칼군무'를 소화하며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흥을 자극하는 가사, 화려한 영상미 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다.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두 오어 다이'(Do or Die)가 발매된 지 3시간 만에 2023년 최단 시간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인 멜론에서 1위를, 지니, 벅스에서도 1위를 기록했고, 쇼! 음악 중심에서도 2회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투어콘서트 '아임 히어로'는 지난달 27일부터 3일간,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2주에 걸쳐 총 6회 서울공연이 진행돼 대 성황을 이뤘으며 오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로 이어간다.
'아임 히어로'는 연말까지 부산 대전과 내년 1월 초 광주 콘서트까지 진행한 뒤 내년 5월 25일~26일 이틀간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대규모 서울 앙코르 콘서트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