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1억뷰 눈앞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 5일 기준 2200만 뷰 돌파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등을 포함해 총 조회수 9600만 뷰를 기록했다. /영웅시대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식지 않는 인기가 뮤직비디오 조회수로 빛을 발하고 있다.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는 공식 오디오 영상과 가사 영상, 음원 영상 등을 포함해 지난 2일 기준 총 조회수 9600만 뷰를 기록했다. 1억 뷰를 코앞에 두고 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로, 가수 이문세가 원곡 가수다.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을 맡아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이 돋보인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열기를 더했다.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독식했다.
또 지난해 11월 발매된 '폴라로이드(Polaroid)' 역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휩쓸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폴라로이드(Polaroid)' 뮤직비디오는 5일 기준 2200만 뷰를 찍었다.
'폴라로이드(Polaroid)' 뮤직비디오는 촬영 준비로 분주한 스튜디오 속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 임영웅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투어콘서트 '아임 히어로'는 5일 까지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총 6회 서울 공연을 마무리한 뒤 오는 24일~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대전 광주로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