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2집 앨범 'MELTING POINT' 앨범 샘플러 공개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6일 미니 2집 앨범 'MELTING POINT'를 발매한다. /웨이크원 |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된 신보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태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의 6일 발매될 미니 2집 앨범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 앨범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로베이스원이 따로 또 같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Kidz Zone(키즈 존)' 책상에 앉아 있던 아홉 멤버는 종소리가 울리자 흩어져 앨범 타이틀곡 'CRUSH(크러시)'를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의 수록곡 'MELTING POINT', 'Take My Hand(테이크 마이 핸드)', 'Kidz Zone', 'Good Night(굿 나잇)' 등 5곡의 음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역할에 몰두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인형 뽑기와 춤 연습을 하고 패스트푸드점에 가는 등 각자의 시선으로 신보의 음악을 전달한다. 다시 함께 모인 멤버들은 동요 '반짝반짝 작은 별'의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오르골을 바라보는 장면으로 영상이 마무리돼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드라마타이즈 형태의 앨범 샘플러를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아홉 멤버는 각 곡의 무드에 맞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보는 재미를 더했고, 핸드폰 메시지를 통해 각 멤버의 스토리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최초 공개된 타이틀곡 'CRUSH'의 음원 일부가 귀를 사로잡는다. 'CRUSH'는 드럼 앤드 베이스와 저지 클럽의 리듬 위에 제로베이스원만의 다채로운 감성이 하이브리드 된 강렬하고 파워풀한 느낌을 담았다. 이 곡은 제로즈(제로베이스원의 팬 이름)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돼 끝까지 그들을 지켜내겠다는 다짐을 담은 곡이다.
제로베이스원은 6일 2집 앨범 'MELTING POINT'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간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