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에릭남 "韓·美에 집 3채"…김구라도 감탄한 '슈스'의 삶
입력: 2023.10.31 13:53 / 수정: 2023.10.31 13:53

BTS 슈가와 특별한 인연도 공개
11월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가수 에릭남(맨 위)이 라디오스타에서 한국과 미국에 있는 집 3채를 오가며 바삐 사는 근황에 대해 이야기한다. /MBC
가수 에릭남(맨 위)이 '라디오스타'에서 한국과 미국에 있는 집 3채를 오가며 바삐 사는 근황에 대해 이야기한다. /M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에릭남이 '라디오스타'에서 한국과 미국에 있는 집 세 채를 전전하며 비행기에서 산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한다.

에릭남은 다음 달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한국과 미국의 집 세 채를 오가며 사는 글로벌 스타의 삶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날 방송은 에릭남을 비롯해 류승수,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6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에릭남은 이번 출연을 위해 귀국했다며 "오늘 한국을 떠난다"고 밝힌다. 김구라는 집이 세 채나 있지만 비행기에서 산다는 월드스타 에릭남의 빼곡한 스케줄에 "진정한 연예인의 삶"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에릭남은 가수 은퇴 후 공인중개사로 전업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이날 진실을 밝힌다.

에릭남의 '프로 N잡러' 근황도 공개된다. 에릭남은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하는 '타임 100임팩트 어워즈'에 이름을 올렸는데, 그 이유가 정신 건강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애플리케이션까지 만들어 운영했기 때문이라고. 가수, 스타트업 대표, 배우, 제작자, 에이전시까지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에릭남의 활동에 김구라도 감탄한다.

'상견례 프리패스상'으로 불릴 만큼 반듯한 이미지인 에릭남의 반전 매력도 드러난다. 에릭남은 콘서트에서 19금 섹시 댄스로 여심을 사로잡는 섹시 가이라고 털어놓는다. 김구라가 보수적인 의상을 지적하자, "벗을까요?"라는 도발까지 서슴지 않는다. 딘딘은 스위트하고 섹시하다는 의미를 담은 '스섹가이' 작명으로 에릭남을 흡족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과거 에릭남은 가수로서 고민에 빠져 있을 당시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많은 용기와 응원을 줬다"면서 'BTS 코인'으로 대박이 난 일화부터 류승수와 몽골에서 야생 쥐를 잡아먹은 충격적인 사연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긴다. 또 8세 때 막냇동생을 낳은 어머니의 몸조리를 도왔던 시절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낸다.

에릭남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