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이선균 마약 혐의에 실신 수준 쇼크…두 아들 위해 버티는 중
입력: 2023.10.27 08:03 / 수정: 2023.10.27 08:03

연예 뒤통령 이진호, 전혜진 반응 전해…대표와 가족도 몰랐던 이선균 혐의

배우 이선균(왼쪽)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아내인 전혜진이 해당 소식을 듣고 쇼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더팩트 DB
배우 이선균(왼쪽)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아내인 전혜진이 해당 소식을 듣고 쇼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아내인 전혜진도 큰 충격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26일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에는 '이선균 일탈 마주한 전혜진이 보인 실제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진호는 먼저 "이선균과 전혜진은 7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밝혔다. 이어 "2009년부터 지금까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잘 알려졌다"며 "이선균이 애처가로 잘 알려져 있다. 또 아들 바보다. 지난 8월에는 이들 가족이 파리 여행까지 함께 다녀왔다더라. 큰아들은 현재 미국 유학 중이다. 아들을 보기 위해 가족이 모두 미국으로 가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더라"고 전했다.

이어 이선균의 유흥업소와 마약 사건을 언급하며 "지인들에게 확인을 해봤다. 이 사건을 처음 접한 전혜진의 반응은 충격과 공포였다. 누구보다 다정한 남편이자 애틋했던 아이들의 아빠였기에 실신 수준의 쇼크를 받았다고 한다"고 말했다.

또한 "쓰러지지 않고 정신을 부여잡은 이유는 두 아들들 때문"이라며 "아들들이 중학생, 초등학생이기 때문에 알 거 다 알고 인터넷까지 할 수 있다. 때문에 본인이 정신을 부여잡고 책임감으로 버티는 상황이라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선균은 평소 주위 지인들에게 전혜진을 무서워한다는 말을 많이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이진호는 "정말 무서워서가 아닌 집안에서 실질적인 파워를 가진 것은 전혜진이라는 이야기를 한 것으로 보인다"고 해석하면서 이 사건의 최초 보도 이후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의 이름을 가장 먼저 불렀다고도 했다.

또한 이진호는 소속사의 두 대표가 이선균과 절친 사이임에도 관련 내용은 전혀 몰랐다며 "소속사 관계자들도 전혜진 때문에 충격받은 내색을 하지 못하고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톱 배우로 자리매김하면서 23년 동안 탄탄대로를 걸어왔던 이선균이 이번 일을 겪으면서 후폭풍은 오롯이 전혜진을 비롯한 두 아들들이 감당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앞서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등 혐의로 이선균을 형사 입건했다. 이선균은 유흥업소 실장의 서울 강남 자택에서 올해 초부터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