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X김영광 '트리거', 신선한 총기 스릴러 탄생
입력: 2023.10.25 11:54 / 수정: 2023.10.25 11:54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 제작 확정

배우 김남길(왼쪽)과 김영광이 넷플릭스 새 시리즈 트리거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넷플릭스
배우 김남길(왼쪽)과 김영광이 넷플릭스 새 시리즈 '트리거'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넷플릭스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배우 김남길과 김영광이 넷플릭스 새 시리즈 '트리거'에서 호흡을 맞춘다.

넷플릭스는 25일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극본·연출 권오승)가 제작이 확정됐다"며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트리거'는 총기 청정국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재난 스릴러다. 총기 소지가 법적으로 금지된 오늘의 대한민국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연쇄 총기 사건을 다뤘기에 신선한 설정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특히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펼쳐질 총기 액션과 연쇄 총기 사건을 쫓는 추격전이 예고 돼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트리거'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도 공개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극본 한정훈, 연출 황준)부터 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 연출 이명우),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감독 이석훈)등 다양한 작품에서 대체 불가한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김남길이 출연한다. 김남길은 연쇄 총기 사건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도 역을 맡는다. 이도는 스나이퍼로 활동했던 전직 군인이자 정의감 넘치는 현직 경찰로 연속적으로 일어나는 총기 사건의 중심에서 불법 총기의 출처를 쫓는 인물이다.

드라마 '악인전기'(극본 서희, 연출 김정민),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등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영광은 무기 브로커 세계의 핵심적인 인물 문백으로 분한다. 김영광은 능청스러워 보이지만 치밀하게 세운 계획을 이어가는 문백의 양면성을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남길과 김영광이 호흡을 맞춘 신선한 총기 스릴러 '트리거'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