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키이스트와 '재계약'…끈끈한 의리 이어간다
입력: 2023.10.24 11:49 / 수정: 2023.10.24 11:49

JTBC '비밀은 없어'(가제) 촬영 중

배우 강한나가 키이스트와 재계약했다. /더팩트 DB
배우 강한나가 키이스트와 재계약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강한나가 키이스트와 한 번 더 손을 잡았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4일 "당사 소속 배우 강한나와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와 끈끈한 의리 그리고 믿음을 바탕으로 인연을 계속 이어나갈 것을 약속한 만큼, 배우를 향한 전폭적인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강한나의 활발한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한나는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로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미스코리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아는 와이프' '60일, 지정생존자' '스타트업'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비주얼과 연기력을 동시에 잡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 강한나는 2022년 K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붉은 단심'으로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상을 받았다. 아울러 2020년 초부터 2021년 말까지 KBS 쿨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메인 DJ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을 받았다.

한편 강한나는 JTBC 새 드라마 '비밀은 없어'(가제)에서 열혈 예능 작가 온우주 역을 맡아 현재 촬영 중이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