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박은빈X김효진, '극과 극' 스틸 공개
입력: 2023.10.24 09:44 / 수정: 2023.10.24 09:44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28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속 배우 박은빈과 김효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속 배우 박은빈과 김효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배우 박은빈과 김효진이 각자의 빈틈을 채워주는 상부상조 '워맨스'를 예고했다.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제작진은 24일 박은빈과 김효진의 일상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박은빈과 김효진 각각의 캐릭터 매력은 물론이고 두 배우의 '케미'까지 확인할 수 있다.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담은 작품이다.

박은빈은 우연한 사고로 무인도에 떨어져 15년 동안 홀로 버틴 서목하 역을 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서목하는 아무것도 없는 외딴섬에서 파도에 쓸려온 생활 쓰레기를 '생필품'(생활필수품)으로 활용하며 생존력을 발휘하고 있다. 의식주를 자급자족해야 하는 무인도에서 긴 세월 버텨온 덕에 시련에 쉽게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맷집을 갖고 있다.

김효진은 극 중 화려한 전성기 이후 시련을 겪으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살아가기 위해 애쓰는 윤란주로 분한다. 공개된 스틸에서도 윤란주의 과거 전성기 시절과 현재의 극명한 대비를 확인할 수 있다.

각자의 섬에 갇힌 채 긴 시간 고립돼 온 서목하와 윤란주는 서로의 빈틈을 채워주며 '인생 역주행'이라는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가슴 찡한 우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은빈과 김효진의 환상적인 '팀워크'가 돋보일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28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