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우·안성준, '화밤' 로열 패밀리 특집 출연 '형제 케미'
입력: 2023.10.24 08:29 / 수정: 2023.10.24 08:29

오늘(24일) 오후 10시 방송 '화요일은 밤이 좋아'
친형제 이미지로 소속사 'KDH엔터 저력' 뽐낸다


24일 방송되는 TV 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현진우(왼쪽)와 안성준이 출연해 로열 패밀리 특집을 꾸민다.같은 소속사의  돈독한 친분 덕분에 둘은 사전 녹화에서도 친형제같은 케미를 맘껏 발산했다. /KDH
24일 방송되는 TV 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현진우(왼쪽)와 안성준이 출연해 '로열 패밀리' 특집을 꾸민다.같은 소속사의 돈독한 친분 덕분에 둘은 사전 녹화에서도 친형제같은 케미를 맘껏 발산했다. /KDH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현진우와 안성준이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완벽 형제 케미를 뽐낸다.

24일 방송되는 TV 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현진우와 안성준이 출연해 '로열 패밀리' 특집을 꾸민다.

이날 방송은 '로열 패밀리' 특집으로, 현진우 안성준은 마침 KDH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한솥밥을 먹는 사이다. 평소의 돈독한 친분 덕분에 둘은 사전 녹화에서도 친형제같은 케미를 맘껏 발산했다.

현진우는 지난해 '나의 영토'에 이어 올해 '사랑은 무죄'를 연달아 발표하며 연이은 히트곡 행진을 벌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성준 역시 '삐빠빠룰라'로 유쾌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SBS FiL '더트롯쇼'에 출연해 '막걸리 한 잔' 무대로 폭풍 가창력과 함께 반전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현진우, 안성준이 출연하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오늘(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