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싱글 'Gum', 색다른 음악적 변신 예고
가수 제시가 오는 25일 새 싱글 'Gum(껌)'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모어비전 |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제시(Jessi)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20일 MORE VISION(모어비전)과 제시 공식 SNS에는 제시의 새 싱글 'Gum(껌)'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제시의 강렬한 레드립이 클로즈업되며 시작된다. 이내 입안으로 깊게 빨려 들어가는 연출과 함께 제시가 목젖에 매달려 있는 장면이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니크한 영상미와 함께 댄서블하고 경쾌한 사운드가 일부 공개돼 궁금증을 높였다.
제시는 앞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Gum' 뮤직비디오 편집에 직접 참여했음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가 독특한 매력으로 호기심을 자극한 데 이어 제시의 색깔과 개성을 담아낸 뮤직비디오 풀 버전 또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Gum'은 제시가 지난 4월 모어비전 합류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다. 누구보다도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제시의 매력을 강조한 곡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갖춘 솔로 아티스트 제시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그동안 '눈누난나 (NUNU NANA)', '어떤X(What Type of X)', 'ZOOM(줌)'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제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강렬한 비주얼로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안길 전망이다.
제시의 새 싱글 'Gum'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