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더팩트 뮤직어워즈서 2년 연속 5관왕 기록
오는 27일 송파구 KSPO DOME 전국투어 콘서트
임영웅을 향한 팬심은 꾸준하고 굳건하다. 신곡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300만 뷰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음원영상 및 뮤비 합산 조회수는 총 57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웅시대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을 향한 팬심은 꾸준하고 굳건하다. 신곡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300만 뷰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음원영상 및 뮤비 합산 조회수는 총 5700만 뷰를 넘어섰다.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지난 8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됐고, 해당 영상은 19일 300만뷰를 돌파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도 올랐다.
하루 뒤인 지난 9일 오후 6시 음원이 발표된 직후엔 멜론 음원차트 TOP100에 이어 지니, 벅스 실시간 사이트까지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이라는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자작곡 '런던 보이'와 '모래 알갱이'에 이어 또 한 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확인했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도 또 하나의 기록을 이어갔다. 이 곡은 같은 날 기준 음원 영상과 뮤직비디오 합산 조회수 5700만 뷰를 넘었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지난해 5월 발매된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타이틀곡으로 서정적인 로맨틱한 가사에 잔잔하게 들려오는 매혹적인 음색이 아름다운 멜로디에 살포시 스며들어 진한 여운을 남겼다.
임영웅은 지난 10일 전세계 음악 팬들이 함께 즐기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 참석하여 2년 연속 5관왕을 기록한 바 있다.
임영웅은 오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