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훌루 재팬 통해 동시 공개
배우 신현승(왼쪽), 김향기가 출연하는 '플레이, 플리'가 11월 18일 티빙과 훌루 재팬에서 공개된다. /플레이리스트 |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김향기 신현승 주연 '플레이, 플리'가 11월 18일 시청자들과 만난다.
새 드라마 '플레이, 플리' 제작진은 19일 "다음 달 18일 티빙과 일본 훌루 재팬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고 밝히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는 김향기와 신현승의 풋풋한 설렘이 느껴진다.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는 정체를 숨긴 음악 인플루언서와 인기 절정의 아이돌 멤버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다. 송한주(김향기 분)와 이도국(신현승 분)이 음악으로 서로에게 물들어 가는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음악 로맨스극이다.
신현승이 연기하는 이도국은 아이돌 그룹 세즈의 비주얼 담당으로, 완벽한 외모와 타고난 카리스마로 수많은 팬을 보유한 인물이다. 김향기는 극 중 신현승의 눈길 끝에는 평범한 대학생이지만 정체를 숨기고 커버 곡을 SNS에 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음악 인플루언서 송한주를 연기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은은한 조명 아래 연주에 심취해 있는 김향기와 신현승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한 무대에서 음악으로 엮인 김향기와 신현승의 투샷은 보기만 해도 몽글몽글한 분위기로 설렘을 선사한다.
'진정한 나를 찾는 청춘들의 비밀스러운 음악 로맨스라'는 문구는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돋운다. 과연 두 사람이 찾는 '진정한 나'는 누구일지, 인기 아이돌과 평범한 대학생에게 어떤 숨겨진 사연이 있는 것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