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활동 못 해"…'대혼돈 토크' 공개
입력: 2023.10.12 11:43 / 수정: 2023.10.12 11:43

코요태 해체와 김종민 결혼이 오가는 토크 현장 공개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와 김종민이 유튜브 콘텐츠 예능대부 갓경규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르크크 이경규’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와 김종민이 유튜브 콘텐츠 '예능대부 갓경규'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르크크 이경규’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활동 계획을 밝혔다.

신지는 11일 개그맨 이경규가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츠 '예능대부 갓경규'에 김종민과 함께 출연해 "결혼하면 코요태 못할 거 같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김종민은 사주를 봤다며 "결혼 운이 들어왔다"고 밝혔다. 그러자 신지는 "오빠가 결혼해야 저랑 빽가도 할 수 있다"고 덧붙여 코요태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한 신지는 "제가 결혼하면 코요태 활동 못 할 거 같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만약에 아이가 생기면 한동안은 아이에게 올인할 거 같다. 하지만 억지로 찾아서 빨리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은 없다"고 덧붙였다.

코요태 활동에 대한 이야기도 공개됐다. 신지는 7월 발매한 싱글 앨범 '바람'을 언급하며 "예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현재진행형인 우리가 좋다. 계속 신곡을 발표하고 도전하는 게 좋다"고 고백했다.

신지와 김종민은 "11월 서울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투어를 한다. 서울은 2회 공연이다"라며 적극적으로 홍보하였고 "콘서트 전에는 컨디션을 조절한다고 거의 일을 안 한다는데, 주변 사람들이 저희처럼 콘서트 전에 행사를 많이 하는 팀은 처음 봤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코요태는 11월 17일과 18일 KBS 아레나홀에서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을 개최하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