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남편' 조우종과 한솥밥…FNC 전속계약 체결
입력: 2023.10.12 09:20 / 수정: 2023.10.12 09:20

아나운서 출신 정다은…FNC "다양한 방송 활동 전적 지원할 것" 

아나운서 출신 정다은이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아나운서 출신 정다은이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FNC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정다은이 남편 조우종과 한솥밥을 먹는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랜 시간 방송인으로서 무한한 능력을 보여준 정다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다은의 뛰어난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08년 KBS 3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정다은은 KBS '세상은 넓다' '도전 골든벨' '스타 골든벨' 'KBS 뉴스광장' 'KBS 아침 뉴스타임' 'VJ특공대', 라디오 KBS 쿨 FM '상쾌한 아침'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처럼 뉴스부터 예능, 교양, 라디오 등 다양한 영역을 소화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줬고,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무려 5년 동안 진행하며 프로그램의 안방마님으로 활약했다.

정다은은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남편 조우종과 출연해 단란한 가정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정다은은 아나운서의 모습이 아닌 엄마로서, 아내로서, 그리고 웹소설 작가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