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경찰수업' 스태프와 14일 결혼 "납작 엎드려 섬길 것"
입력: 2023.10.12 08:36 / 수정: 2023.10.12 08:36

14일 결혼 발표…사회는 '경찰수업' 출연 배우 진영

배우 이달(왼쪽)이 KBS2 경찰수업에서 만난 스태프와 결혼한다. /이달 SNS
배우 이달(왼쪽)이 KBS2 '경찰수업'에서 만난 스태프와 결혼한다. /이달 SNS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달이 결혼 발표하며 소감을 전했다.

이달은 11일 "막연히 생각하고 꿈꿔왔던 소망이 이번 주 토요일 현실로 이뤄진다"며 14일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그는 "나와 바라는 것이 같고 늘 보이지 않는 것에 확신을 가지며 단단한 사람을 만나고 싶었다. 만난다면 가정을 이루겠다는 소망이 있었다"고 전했다.

이달은 소망을 이뤘다. 그는 "늘 사랑의 언어로 늘 나보다 옳은 신부에게 납작 엎드려 섬기겠다"며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단단한 배우가 되겠다"고 전했다.

앞서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달이 10월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달의 예비신부는 드라마 스태프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21년 KBS2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인연을 맺어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결혼식 사회는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 진영이 맡는다.

한편 이달은 2010년 영화 '한걸음'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숨바꼭질' '나를 잊지 말아요' 등과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빈센조' '모범택시2'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이달 글 전문이다.

나와 바라는 것이 같고 늘 보이지 않는 것에 확신을 갖으며 단단한 사람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꼭 만난다면 가정을 이루겠다는 소망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막연히 생각하고 꿈꿔왔던 저의 소망이 이번주 토요일 현실로 이루어집니다.

늘 사랑의 언어로 늘 나보다 옳은 그녀에게납작 엎드려 섬기겠습니다.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단단한 배우가 되겠습니다. 부디 축복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모두들 사랑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