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의 좋은 소식? "같이 캠핑 가자는 女 있어"
입력: 2023.10.06 16:28 / 수정: 2023.10.06 16:28

외국인 동생들과 추석 연휴 보낸 전현무
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서 럭키, 알베르토, 다니엘, 타쿠야, 줄리안에게 요리를 해주는 모습이 공개된다. /MBC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서 럭키, 알베르토, 다니엘, 타쿠야, 줄리안에게 요리를 해주는 모습이 공개된다. /M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서 한 여성과 캠핑을 가자는 이야기를 나눴다고 털어놓는다.

전현무는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대한 외국인' 5인(럭키, 알베르토, 다니엘, 타쿠야, 줄리안)을 위해 고향의 집밥을 만들어 주며 한 여성으로부터 "'함께 캠핑을 가자'는 연락을 받았다"고 고백한다.

이날 전현무와 럭키, 알베르토, 다니엘, 타쿠야는 추석을 맞아 줄리안의 집에 모인다. 전현무를 잘 아는 동생들은 요리하는 그의 모습을 낯설어한다. 알베르토는 "(남자들은) 여자 친구가 생길 때 (요리를) 많이 하는데, 좋은 소식 있느냐"라고 기습 질문을 던져 전현무를 당황케 한다.

이에 멈칫하던 전현무는 "연휴 때 여자한테 전화가 왔다. 캠핑 가자고"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동생들의 관심이 전현무의 입에 몰린 가운데, 그 자리에서 정체를 솔직하게 공개한다고 해 과연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전현무는 다니엘을 향해 "잘 돼가니?"라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진다. 다니엘은 쑥스러워하며 "저 올해 안에 결혼합니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한다. 당근을 들고 결혼 소식을 전하는 다니엘과 그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내는 친구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다니엘의 결혼식 사회를 두고 신동엽, 유재석 등을 언급하며 장난을 치는 동생들 앞에서 조용히 감자만 써는 전현무의 모습도 공개된다. 마지막 선택으로 전현무의 이름이 언급되자 그는 "그날 저녁 약속 있다"고 말해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팜유 대장이 뭔지 보여 주겠다"며 무려 2박 3일 밤샘 연습을 거쳐 완성한 회심의 메뉴를 공개한다. '팜유 왕자' 이장우도 실패했다는 이 메뉴는 무엇일지, 또 동생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기대가 쏠린다.

고향의 맛을 선물한 전현무의 마음에 감동한 외국인 동생들이 언제 이뤄질지 알 수 없는 보답의 선물 공약 경쟁을 펼치는 현장과 추석 맞이 선물 교환식 현장도 공개된다. "몇 번 고민했다"라는 전현무의 통 큰 선물에 동생들의 관심이 쏠렸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선물일지, 또 누가 선물의 주인공이 됐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