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X조인성 '어쩌다 사장3', 10월 26일 한인 마트 영업 첫방 
입력: 2023.09.27 11:10 / 수정: 2023.09.27 11:10

포스터도 함께 공개…조인성이 선보일 메뉴에도 관심 집중

차태현과 조인성이 tvN 어쩌다 사장3를 통해 한인 마트 영업 일지를 공개한다. /tvN
차태현과 조인성이 tvN '어쩌다 사장3'를 통해 한인 마트 영업 일지를 공개한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10월 '어쩌다 사장3'로 돌아온다.

tvN 관계자는 27일 "차태현과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를 담은 '어쩌다 사장3'가 10월 26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어쩌다 사장'은 슈퍼마켓 운영부터 요리까지 아우르는 가게의 운영을 덜컥 맡게 된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손님으로 만나게 되는 마을 사람들과의 일상 속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이야기와 차태현 조인성과 게스트들의 찰떡 '케미'가 따뜻한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받았다.

새 시즌으로 돌아온 '어쩌다 사장3'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중부로 떠난다. 차태현과 조인성은 항구도시 몬터레이를 배경으로 한인 마트 영업에 도전한다.

이와 함께 포스터도 공개됐다. 늘 손님들을 밝게 맞이하는 두 사람이 마트를 배경으로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특히 당근 대파 배추 등 익숙한 식자재가 쌓여 있는 모습은 이번 '어쩌다 사장3'에서 보여줄 요리들을 다시 한번 기대하게 만든다. 메인 셰프를 맡고 있는 조인성은 그간 대게라면, 우동, 식혜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한 바 있다. 실제 미국 현지에서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어쩌다 사장3'가 선보일 메뉴에도 관심이 모인다.

'어쩌다 사장3'는 10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