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임재범·윤종신·백지영·코쿤, 新 심사위원과 함께 10월 컴백
입력: 2023.09.22 10:38 / 수정: 2023.09.22 10:38

새로운 심사위원 티저 공개…인터뷰로 전한 높은 기대감 

JTBC 싱어게인3가 10월 첫 방송되는 가운데, 새롭게 합류하는 심사위원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JTBC '싱어게인3'가 10월 첫 방송되는 가운데, 새롭게 합류하는 심사위원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 래퍼 코드 쿤스트가 '싱어게인3'에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 제작진은 22일 심사위원 티저를 공개하며 새로운 심사위원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롭게 심사위원단으로 참여하는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 코드 쿤스트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기존 심사위원들이 이들에 대해 느끼고 기대하는 바가 인터뷰 형식으로 담겼다.

먼저 새롭게 심사위원장을 맡은 윤종신을 향해 "어떤 마음으로 노래하는지를 읽어낼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가 쏟아졌다. 코드 쿤스트에 관해서는 "디테일이 있는 심사위원", "폭넓게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는 말들이 이어졌다.

백지영에게는 "노래를 부를 때 얼마나 몰입을 잘 하는지 깊게 볼 것 같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심사위원 막내로 참여한 임재범에게는 "감정을 발견해 내고 끌어내는 데 탁월할 것", "직설적으로 얘기해주며 음악적인 자극을 받게 해줄 것 같다"는 기대를 전했다.

'싱어게인3'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힌 비운의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들이 무대에 올라 매 시즌 감동을 선사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명의 새 심사위원과 함께하는 '싱어게인3'는 10월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