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준, TV조선 '슈퍼 콘서트'서 짜릿한 퍼포먼스
입력: 2023.09.21 12:00 / 수정: 2023.09.21 12:26

오늘(20일) 오후 춘천서 ...'오빠는 풍각쟁이' 열창
전국 노래교실 무대 팬서비스 "팬들과 더 가까이"


안성준은 오늘(20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될 TV조선 슈퍼 콘서트에출연해 오빠는 풍각쟁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 우승한 실력파다./KDH엔터테인먼트
안성준은 오늘(20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될 TV조선 '슈퍼 콘서트'에출연해 '오빠는 풍각쟁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 우승한 실력파다./KDH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짜릿한 무대로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산하겠다."

가수 안성준이 춘천 소양강댐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TV조선 '슈퍼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안성준은 오늘(20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될 TV조선 '슈퍼 콘서트'에 출연해 '오빠는 풍각쟁이'를 열창한다.

TV조선 '슈퍼 콘서트'는 TV조선이 진행하는 K-트롯의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하는 야외 음악쇼로 지난 5월 양주에서 열려 큰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안성준은 2021년 서바이벌 오디션 MBC '트로트의 민족'에 출전해 당당히 1위로 우승한 실력파다. 2013년 1집 앨범 '쓸데없이 고퀄리티'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최근 예능 및 음악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전국의 노래교실을 돌며 특유의 흥 넘치는 무대 매너로 팬서비스를 톡톡히 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슈퍼 콘서트'는 TV조선에서 녹화 편집해 조만간 방송된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