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미미 "17살 연애가 처음이자 마지막…바람나서 결별"
입력: 2023.09.20 14:37 / 수정: 2023.09.20 14:37

'지락실2' 이후 높아진 인기 언급
2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맨 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17세 때 처음이자 마지막 연애를 했다고 밝힌다. /MBC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맨 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17세 때 처음이자 마지막 연애를 했다고 밝힌다. /M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마지막 연애를 공개한다.

미미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애 경험을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은 미미를 비롯해 백지영, 임원희, 정석용이 출연하는 '오 마이 케미~ 살짝 통했어' 특집으로 꾸며지며, MC로 개그우먼 장도연이 합류한다.

미미는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을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미미는 최근 개인 브랜드 평판에서 10위를 하며 뉴진스, 아이브, 블랙핑크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며 근황을 자랑한다. 또 포털사이트에서 강력한 라이벌인 동명의 인형도 밀어냈다고 밝히며 뿌듯해한다.

미미는 '지락실' 전과 후로 인생이 나뉜다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의 인기를 언급했다. '지락실2'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게 있다는 그는 "거짓으로 방송을 못 한다"면서 웃음을 위해 책까지 포기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김구라가 "무지를 무기로 하는 여자 예능인이 있었느냐?"고 묻자, "무지까지 제가 가는 거냐"고 되묻는 미미의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미미는 '지락실'에서 박보검의 사진을 보고 "김범수"를 외친 나름의 이유도 공개한다. 또 마이콜을 보고 호날두를 연상한 이유도 밝힌다. 미미의 이야기를 들은 김구라는 "그런 것 때문에 예능에서 각광받는 거다"라며 인정한다. 미미는 박보검, 김범수, 호날두에게 갑분(갑자기 분위기) 영상 편지를 띄워 폭소를 안긴다.

얼마 전까지 연애 프로그램 MC로 활약한 미미는 MC 자격이 없다며 "연애 경험이 거의 없어서 처음 (제작진으로부터) 섭외 연락이 왔을 때 깜짝 놀랐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17세 때가 첫 연애이자 마지막 연애라는 미미는 "50일 만난 남자가 바람이 나서 떠났다"고 연애의 상처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미미는 연애 경험은 적지만 "사랑도 의리"라며 확고한 연애관을 밝혀 백지영의 박수를 유발한다. 김구라는 "결혼 두 번 하고 이 친구에게 좋은 얘기 많이 듣는다"며 고개를 끄덕인다. 미미는 "임원희, 정석용 중 누가 더 빨리 연애할 것 같으냐"라는 질문에 "정석용 선배님은 오래 할 것 같고, 임원희 선배님은 저처럼 50일 만나고 끝낼 것 같다"고 답한다.

그런가 하면 미미는 연기 욕심도 드러낸다. 그는 "(연기하고 싶다고) 회사에 바람을 넣는 중"이라며 모두가 말리는 배우 꿈을 털어놓는다. 그는 드라마 '악귀' 속 김태리 연기를 즉석으로 펼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미미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