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청개구리…'DSP 신인' 영파씨, 10월 18일 데뷔
입력: 2023.09.19 12:16 / 수정: 2023.09.19 12:16

DSP미디어·비츠엔터 공동 제작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가 10월 18일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RBW, DSP미디어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가 10월 18일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RBW, DSP미디어

[더팩트 | 공미나 기자] DSP미디어 새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오는 10월 18일 데뷔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9일 영파씨 공식 SNS에 데뷔 트레일러 '20231018'을 공개하며 데뷔를 본격화했다.

영상은 청개구리가 음료를 먹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선인장과 야자수가 위치한 이국적인 배경의 숍이 등장, 간판에는 'YOUNG POSSE'라고 적혀 있다.

데뷔일이 적힌 표지판을 비롯해 다섯 멤버를 캐릭터화 한 일러스트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들은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밤낮없이 앞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 키치한 감성의 애니메이션과 함께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강렬한 비트의 미공개 음원이 삽입돼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영파씨는 핑클, 카라, 에이프릴 등을 발굴한 DSP미디어와 프로듀서 키겐이 설립한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그룹명은 '할 수 있다', '가능하다'라는 뜻의 라틴어 POSSE(파씨)에서 착안, 글자 그대로 '목적을 가지고 모인 젊은 집단'을 의미한다. 나보다는 우리, 혼자보다는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쳐야만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당찬 포부와 의지를 내포한다.

데뷔 트레일러에 등장한 청개구리처럼, 영파씨는 K팝신의 기본 방정식을 깨뜨리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파씨는 다음 달 18일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