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존 막은 '피라미드 게임'…민폐 논란에 사과
입력: 2023.09.19 08:02 / 수정: 2023.09.19 08:02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
2024년 공개 예정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제작진이 어린이 보호 구역 촬영 민폐 논란에 사과를 전했다. /티빙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제작진이 어린이 보호 구역 촬영 민폐 논란에 사과를 전했다. /티빙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피라미드 게임' 제작진이 촬영 현장 민폐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제작진은 18일 "지난주 촬영 장소에서 보행에 불편을 드렸음을 확인했다"며 "제작 과정에서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보다 철저한 현장 관리를 통해 안전을 강화하고 불미스러운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또 논란에 휩싸인 촬영 민폐 길막'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지난주도 등굣길 인도를 막고 촬영했는데 오늘 또 이런 일이 생겼다"며 "드라마 촬영한다고 아이들 등굣길에 영상 장비를 올려놨다. 촬영하면서 누구 한 명 나와 안전 지도를 하는 사람도 없었고 인도, 자전거 도로까지 다 막고 아이들은 찻길로 걸어다녔다"고 적었다.

아울러 "촬영을 굳이 아이들 등교 시간에 해야 하는 건지 화가 난다. 등교 시간은 피해서 아이들이 인도로 걸어 다닐 수 있게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피라미드 게임'은 매월 투표로 각자 등급이 매겨지고 F 등급은 합법적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왕따를 벗어나 게임을 끝낼 저격수가 되어야만 했던 한 여고생의 이야기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이며 2024년 티빙에서 공개 예정이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