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새 EP '나르시스'로 들려줄 감성 음악
입력: 2023.09.08 15:12 / 수정: 2023.09.08 15:12

신보 선우정아, 그루비룸 등 참여
15일 오후 6시 발매


가수 던이 15일 오후 6시 새 EP Nacissus를 발매한다. /앳에어리어
가수 던이 15일 오후 6시 새 EP 'Nacissus'를 발매한다. /앳에어리어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던(DAWN)이 감성 아티스트로 영역을 확장한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던의 새 EP 'Narcissus(나르시스)' 티저 이미지를 9일 공개하며 감성적 음악이 담길 신보를 예고했다.

티저 속 던의 매혹적인 눈빛은 강렬한 레드 컬러와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리스 신화 속 나르시스처럼 보는 순간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매력이다. 사랑의 대표적 컬러와 던만의 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던은 앞서 새 앨범 첫 티저부터 모든 트랙 프리뷰 영상을 선보이며 강한 자신감을 보여줬다.

더블 타이틀곡 중 'Star(스타)'는 선우정아와 던, 그루비룸의 작사 컬래버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점차 고조되는 스트링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지난 4월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빛이 나는 너에게'를 넘어 새로운 대표곡 탄생을 예고한다.

다른 타이틀곡 'Heart(하트)'는 화려한 신스와 중독성 있는 드럼 사운드를 앞세웠다. 팝적인 컬러와 함께 던의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이다.

'Narcissus'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