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MZ감성"…'나혼산' 전현무, 탕후루 만들기 도전
입력: 2023.09.08 14:31 / 수정: 2023.09.08 14:31

탕후루·헤드폰 등 MZ 유행 따라하는 전현무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MZ세대 유행 디저트 탕후르를 만든다.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MZ세대 유행 디저트 탕후르를 만든다. /M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탕후루를 만들며 MZ세대를 따라한다.

전현무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무카'(전현무+캠핑카)에서 탕후루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날 커다란 헤드폰과 백팩으로 보여주기식 MZ템을 장착한 채 일몰을 즐긴 전현무는 밀려오는 더위와 배고픔에 "깝깝해. MZ들은 이걸 왜 하고 다니는 거야"라며 속마음을 터트린다.

전현무는 근처 회센터에서 각종 조개찜을 포장해 바다를 배경으로 만찬을 즐긴다. 조개찜의 비주얼과 풍미에 입맛의 고삐가 풀린 전현무는 꽉 찬 조갯살들로 입 안을 가득 채운다. "다 단백질이지"라는 기적의 논리로 먹방을 펼친다.

조개로 배를 채운 전현무는 "MZ니까 한다"라며 MZ들의 대세 디저트인 탕후루 만들기에 도전한다. 전현무는 인터넷 레시피를 한 번 보더니 계량도 없이 설탕물을 배합하고 이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빼기를 무한 반복한다. 배합과 데우기의 연속 끝에 완성한 '전현무표 탕후루'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밤바다를 보며 'MZ불멍' 감성을 폭주한다. 외로움이 밀려오자, 절친들에게 영상통화를 시도한다. 영상통화로 소환한 전현무의 절친들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