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시간에 먼 길"…뉴진스, 美 롤링스톤 특별 화보집 공개
입력: 2023.09.08 10:12 / 수정: 2023.09.08 10:12

롤링스톤 "정형화한 K팝 틀 깨고 새로운 기준 확립"

뉴진스가 미국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과 특별 화보집을 만들었다. 독점 사진과 그룹, 개인 심층 인터뷰가 담겼다. /롤링스톤
뉴진스가 미국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과 특별 화보집을 만들었다. 독점 사진과 그룹, 개인 심층 인터뷰가 담겼다. /롤링스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뉴진스(NewJeans)가 미국 유명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과 특별 화보집을 냈다.

롤링스톤은 지난 6일(현지 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스페셜 에디션 'Zine(진)' 발간 소식을 전했다. 이 소식과 함께 공개된 'Zine' 표지에서 뉴진스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Zine'은 뉴진스의 다양한 독점 사진과 그룹, 개인 심층 인터뷰가 담긴 총 44쪽 분량의 롤링스톤 특별 화보집이다. 앞서 롤링스톤이 뽑은 음악 산업을 이끌 기대주 'Future 25(퓨처 25)'에 선정됐던 뉴진스는 단독 화보집까지 내 더욱 높아진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롤링스톤은 뉴진스에 대해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그룹 중 하나"라며 이제 막 데뷔 1년이 넘은 이들의 글로벌 영향력을 소개한 뒤 "뉴진스는 정형화한 K팝의 틀을 깨고 새로운 기준을 확립했다. 이들은 과포화 상태의 시장에서 입소문을 통한 어필을 증명한 그룹"이라고 전했다.

뉴진스는 "짧은 시간에 먼 길을 왔지만 우리끼리는 서로 '아직 못한 일이 많다'고 이야기한다"며 "앞으로 뉴진스에게 펼쳐질 일들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롤링스톤과 함께 한 뉴진스의 특별 화보집 'Zine'은 롤링스톤숍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