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데뷔 20년 만에 첫 팬송 'Falling'…9월 3일 발매
입력: 2023.08.31 15:23 / 수정: 2023.08.31 15:23

'핑계고'에서 선공개…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까지 기록

배우 유연석이 데뷔 20주년 기념 팬송을 공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킹콩by스타쉽
배우 유연석이 데뷔 20주년 기념 팬송을 공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킹콩by스타쉽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유연석이 데뷔 20주년을 맞아 첫 팬송 'Falling(폴링)'을 발매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유연석 데뷔 2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Falling'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9월 3일 발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콘셉트 사진에는 유연석의 감성적인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연석의 아련하면서도 촉촉한 눈빛은 제목 'Falling'처럼 사랑에 빠질 것 같은 설렘을 자아내기도 한다.

'Falling'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유연석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준 팬들을 향한 마음을 사랑에 떨어지는 순간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에 빗대 표현한 곡이다.

유연석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따뜻한 노랫말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유연석은 지난 29일 공개된 웹예능 '핑계고'에서 'Falling'을 선공개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공개 이틀 만에 백만 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오는 9월 2일에는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에서 'Falling'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유연석의 이해'는 9월 2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