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항공사 황당한 대우에 억울함 토로 "다운그레이드→환불 NO"
입력: 2023.08.31 09:11 / 수정: 2023.08.31 09:11

"마음에 안 들면 다음 비행기 타라는 항공사" 황당한 대처

가수 겸 배우 혜리가 항공사의 황당한 대응 방식에 불만을 표했다. /박헌우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항공사의 황당한 대응 방식에 불만을 표했다. /박헌우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항공사에게 강제로 다운그레이드를 당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혜리는 31일 오전 자신의 SNS에 "한 달 반 전에 예약하고 좌석까지 미리 지정했는데"라며 직접 발권한 티켓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퍼스트 클래스 좌석이 없다고 이코노미로 다운 그레이드. 환불도 못 해주고 자리가 마음에 안 들면 다음 비행기 타고 가라는 항공사"라며 당혹감을 드러냈다.

또한 "심지어 두 자리 예약했는데 어떻게 둘 다 다운그레이드될 수가 있나요"라며 항공사의 부당한 대우에 불만을 표했다.

혜리는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제대로 못 했다"며 답답함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에 그는 "영어 공부 열심히 해야지 생각했다"며 "너무나도 황당한 경험, 여러분은 조심하길"이라고 덧붙였다.

혜리는 최근 ENA 예능프로그램 '혜미리예채파'로 활약했다. 조만간 영화 '빅토리'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