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유튜버 제이제이와 5월 10일 결혼 "사회는 윤형빈"
입력: 2023.08.31 07:33 / 수정: 2023.08.31 07:33

제이제이, 결혼 날짜 직접 발표 "주례는 따로 없어"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줄리엔강(오른쪽)과 유튜버 제이제이가 결혼 날짜를 발표했다. /제이제이 SNS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줄리엔강(오른쪽)과 유튜버 제이제이가 결혼 날짜를 발표했다. /제이제이 SNS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줄리엔강과 유튜버 제이제이가 내년 5월 결혼한다.

제이제이는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날 잡았어요. 결혼식 계획' 등이 들어간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줄리엔강과 열애를 밝혔던 제이제이는 이번 영상을 통해 "(결혼식) 날이 잡혔다"며 "지난번에 웨딩링을 맞췄고 강아지들 합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제이제이는 "상견례를 할 수 없다"며 "나는 엄마 쪽 가족만 있다. 엄마 쪽 가족과 따로 식사를 하기로 했고 줄리엔 형제와 어머니와 따로 식사를 했다. 아무래도 같이 만나기는 힘들 것 같다. 해외에 사시니까"고 말했다.

유튜버 제이제이가 결혼 계획과 진행 상황 등을 공유했다. /제이제이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버 제이제이가 결혼 계획과 진행 상황 등을 공유했다. /제이제이 유튜브 영상 캡처

예식 장소도 일찌감치 결정했다. 제이제이는 "예쁘고 좋은 데로 따지면 한도 끝도 없는 것 같다. 아끼되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가성비가 있는 곳으로 고르자고 해서 장소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평일 예식으로 결정하니 값이 엄청 싸졌다"며 "예식일을 금요일로 정했다. 날짜는 내년 5월 10일이고 주례는 없고 사회자는 줄리엔강 찬스를 써서 윤형빈이 해주기로 했다"고 알렸다.

신혼집도 계약을 앞두고 있다. 제이제이는 "새로운 옵션이 나오면서 고민이 있는 상태다. 지금 부동산 시장이 내년에 금리가 좀 떨어질 것으로 생각돼서 지금이 매수의 적기 타이밍이라 마음이 급하다. 혹시 가격이 오를까 봐"라고 말하기도 했다.

줄리엔강 제이제이 커플은 지난 2022년 5월 제이제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제이제이는 구독자 113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이자 피트니스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다. 줄리엔 강은 프랑스 출신 배우 겸 모델로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우리 결혼했어요', SBS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