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천우희, 판타지 로맨스 호흡…'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입력: 2023.08.29 10:12 / 수정: 2023.08.29 10:12

장기용 전역 후 첫 작품
2024년 방송 예정


배우 장기용(왼쪽)과 천우희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배우 장기용(왼쪽)과 천우희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장기용, 천우희가 판타지 로맨스극에서 호흡을 맞춘다.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극본 주화미, 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는 29일 장기용과 천우희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여자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세상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우연인 듯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가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진다.

'SKY캐슬'에서 독보적 연출을 선보인 조현탁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 말고 결혼' 등을 통해 섬세한 필력을 선보인 주화미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강은경 작가는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장기용의 전역 후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도 주목된다. 극 중 장기용은 우울증에 걸려 초능력을 잃어버린 남자 복귀주로 색다른 변신을 한다. '과거 회귀' 능력을 가진 복귀주는 오직 행복했던 시간으로만 타임슬립이 가능하다. 과거를 바꾸지 못하기에 혼자만의 행복을 곱씹는 것 말고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행복도 능력도 사라져가던 그 앞에 도다해가 나타나며 변화를 맞는다.

장기용은 "오랜만의 작품이라 설렘 반, 기대 반으로 임하고 있다. 이 기분 좋은 설렘을 끝까지 가져가서 더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천우희는 초능력 가족 앞에 나타난 수상한 여자 도다해 역을 맡았다. 새로운 일을 도모하다 우연인 듯 운명처럼 우울증에 걸려 초능력을 잃어버린 복귀주, 그리고 불면증·폭식증·스마트폰 중독으로 저마다의 능력을 상실한 복씨 패밀리에 낚여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다.

천우희는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가족과 행복에 관한 따뜻한 드라마"라고 설명하며 "장기용 배우를 비롯해 좋은 배우분들과 합이 어떨지 많은 기대가 된다. 촬영하는 동안 행복했으면 좋겠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경성크리처' '로맨스는 별책부록' '미스티' 등을 선보인 글앤그림미디어와 '나쁜엄마' '설강화' '시지프스' 등을 선보인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가 공동제작을 맡았다. 2024년 방송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