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OST 파트1 'It's You' 공개
박원이 부른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OST 'It's You'가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모스트콘텐츠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독보적인 감성의 가수 박원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원이 부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김재한)의 OST 파트1 'It's You(잇츠 유)'가 공개된다. 23일 방송한 1화 엔딩 신에서 송출돼 현재와 깊게 얽혀 있는 전생 서사에 기대를 높인 곡이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00여년 전 철저히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 분)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려낸 작품이다. 판타지적 소재 위 현실에 발붙인 스토리와 설렘을 몰고 올 청춘 로코 배우들의 케미가 시청 포인트다.
'It’s You'는 아련한 피아노 멜로디와 풍부한 오케스트레이션 위에 박원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애틋함을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운명적으로 이끌리는 홍조와 신유의 모습을 그려낸 듯한 가삿말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It’s You'는 '스위트홈', '지리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여러 히트 드라마의 사운드트랙 및 OST의 작, 편곡으로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션 이준화가 작업한 곡으로 인물 간의 감정선을 대변하며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대표주자 박원은 'all of my life(올 오브 마이 라이프)', '노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미스터 선샤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많은 히트곡 드라마 OST를 불렀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