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희, 김순옥 사단 합류…'7인의 탈출' 출연 확정
입력: 2023.08.24 07:49 / 수정: 2023.08.24 07:49

9월 15일 첫 방송

배우 서영희가 7인의 탈출로 김순옥 사단에 처음 합류한다. /상영이엔티
배우 서영희가 '7인의 탈출'로 김순옥 사단에 처음 합류한다. /상영이엔티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서영희가 김순옥 작가의 신작 '7인의 탈출'에 출연하며 하반기 '열일'을 이어간다.

24일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서영희가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이다.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등이 앞서 출연을 확정 지어 2023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서영희는 극 중 박난영 역을 맡는다. 박난영은 남편, 가슴으로 낳은 딸과 함께 가난해도 행복한 생활을 이어 나가던 중 딸의 친모가 나타나며 인생이 뒤틀려 버리는 인물이다. 휘몰아치는 거대한 사건의 폭풍 속 트리거로 활약할 예정이다.

서영희는 하반기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이어 '7인의 탈출'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난다.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해 온 서영희가 김순옥 사단에 첫 합류한 만큼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기대가 모인다.

'7인의 탈출’은 SBS '황후의 품격',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통해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를 선보인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PD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9월 15일 처음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