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시절 감동과 설렘…'오빠시대' 민해경X주영훈X이본 합류
입력: 2023.08.23 11:23 / 수정: 2023.08.23 11:23

구창모 변진섭 김원준도 출연 확정

MBN 신규 오디션프로그램 오빠시대 심사위원으로 민해경 주영훈 이본(왼쪽부터)이 합류한다. /MBN
MBN 신규 오디션프로그램 '오빠시대' 심사위원으로 민해경 주영훈 이본(왼쪽부터)이 합류한다. /MBN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오빠시대'에 8090 대표 스타들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MBN 신규 오디션프로그램 '오빠시대' 제작진은 23일 심사위원으로 민해경 주영훈 이본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앞서 원조 레전드 오빠들인 구창모 변진섭 김원준이 출연을 확정 지은데 이어 뉴페이스들의 합류 소식이 발표되며 기대감을 더했다.

먼저 1980년대 데뷔해 '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 '그대 모습은 장미', '보고싶은 얼굴'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던 민해경이 눈길을 끈다. 8090시대 오빠들 못지않게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그 시절에 대한 생생한 증언과 함께 참가자들에게 꼭 필요한 조언과 평가를 할 예정이다.

주영훈은 심신 터보 엄정화 코요태 김현정 등 1980년대와 1990년대 스타들의 히트곡을 다수 제작한 작곡가이자 예능계를 누빈 오빠들 중 하나다. 그는 자신만의 음악적 지식과 노하우를 심사평에 담아낼 전망이다.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이본은 라디오 프로그램 '볼륨을 높여요'의 초대 DJ 이자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TV가요 20', '인기가요 베스트 50' 등 1990년대 다양한 음악 방송 MC를 맡은 바 있다. 출연만으로 그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본이 심사위원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8090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오빠시대'는 10월 6일 첫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