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호텔 무단 침입 사생팬에 고통…SM "수사 요청"
입력: 2023.08.23 09:33 / 수정: 2023.08.23 09:33

미국 투어 중 숙소 침입→촬영해서 공개 

그룹 NCT 재현이 숙소에 무단 침입한 팬으로 인해 사생활이 노출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당 팬에 대한 수사를 요청했다. /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재현이 숙소에 무단 침입한 팬으로 인해 사생활이 노출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당 팬에 대한 수사를 요청했다. /SM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NCT 재현이 숙소에 무단 침입한 사생팬으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심각하게 침해한 불법행위가 있었다"며 "당사는 숙소에 침입해 촬영한 영상을 최초 업로드한 자와 재배포한 모든 자들에 대해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 국내외 사이트 및 로펌의 협조를 얻어 철저한 수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수사기관에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재현의 사생팬이 촬영한 NCT 숙소 내부 영상이 확산되며 논란이 일었다.

영상은 지난해 10월 NCT가 미국투어 일정 중 묵었던 호텔로 알려졌다. 재현의 사생팬은 호텔 키 카드를 사용해 숙소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또한 사생팬은 재현이 실제 입었던 의상과 사용한 물건들도 촬영했다.

이에 소속사는 사생활 침해 행위로 간주하고, 재현 사생팬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한편 재현이 속한 NCT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정규 4집 'Golden Age(골든 에이지)'로 컴백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