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드 9월 화보…"눈으로 다양한 마음 담아내려고 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주오남 역을 연기한 배우 안재홍의 데이즈드 9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데이즈드 |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마스크걸' 주오남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안재홍의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매니지먼트 mmm은 안재홍의 다채로운 얼굴을 담은 패션 메거진 데이즈드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안재홍은 유니크한 매력을 뿜어내고 우수에 찬 눈빛부터 여러 감정이 섞여 있는 듯한 미묘한 웃음까지 다양한 표정을 보였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안재홍은 지난 18일 공개돼 화제가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각본·연출 김용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안재홍은 "일상에 착 붙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도 너무 재밌고 풍부하지만 정말 본 적 없는 캐릭터를 마주했을 때의 신선함과 다크한 재미를 느껴보고 싶었다"며 "마음이 움직여서 하게 된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안재홍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 주오남 역을 연기한 것에 대해 "새로운 얼굴을 담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데이즈드 |
그는 주오남에 대해 "새로운 얼굴을 담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그 캐릭터에 집중해서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 눈으로 다양한 마음을 담아내려고 했다"며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한 깊은 고민과 연구 과정이 있었음을 시사했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만든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화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이야기다.
안재홍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데이즈드 9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