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없이 무릎암 투병"…'고딩엄빠4' 사연에 박미선 탄식
입력: 2023.08.22 11:35 / 수정: 2023.08.22 11:35

2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고딩엄빠4에 출산 후 남편 없이 무릎암 투병을 했던 출연자의 사연에 MC들이 탄식한다. /MBN
'고딩엄빠4'에 출산 후 남편 없이 무릎암 투병을 했던 출연자의 사연에 MC들이 탄식한다. /MBN

[더팩트 | 공미나 기자] MBN ‘고딩엄빠4’에 직접 도움을 요청한 출연자 전채원이 출산 후 병마와 홀로 싸워야 했던 안타까운 과거사와 함께 고민을 털어놓는다.

23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5회에서는 취업 준비 도중 남편을 만나 초고속으로 임신과 출산을 한 전채원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전채원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고딩엄마'는 아니지만, 도무지 해결되지 않는 고민이 있어서, 제작진과 출연진들에게 도움을 받고자 출연 신청을 했다"고 밝힌다.

이어 "아이 아빠와 첫 만남에서 바로 교제를 시작해 일주일 만에 동거를 했고, 만난 지 40일 만에 임신을 하게 됐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나아가 전채원은 "출산 직후에는 시어머니와 유독 사이가 각별했던 남편이 휴식을 핑계로 본가로 들어가 버렸고, 그 이후로 연락이 잘 닿지 않았다"면서 "설상가상으로 무릎에 암이 생겼고, 이후 양쪽 무릎 수술을 하면서 남편 없이 홀로 병마와 싸워야 했다"고 덧붙여 스튜디오에 2차 충격을 안긴다. 이 같은 사연에 MC 박미선은 "왜 이렇게 팔자가 박복하냐"며 탄식을 연발한다.

잠시 후 전채원은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해 "물불을 안 가리는 성격 때문인지 의지와 다르게 자꾸 불행해지고, 주변 사람들도 떠나가고 있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후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데, 원룸처럼 보이는 작은 집에서 전채원은 아이 없이 홀로 기상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정리되지 않은 대혼돈의 집 상태에 박미선과 서장훈은 얼굴을 찌푸리며 경악한다. 인교진 역시 "오랜만에 '고딩엄빠'에 대범하신 분이 출연했네"라며 헛웃음을 짓는다.

제작진은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하기 위해 방송 출연이라는 큰 결심을 한 전채원이 꾸미지 않은 모든 일상을 낱낱이 공개하며 출연진들에게 거침없는 쓴소리를 듣는다. 그녀의 절절한 도움 요청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될지, 놀라운 변화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전채원이 출연하는 '고딩엄빠4'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