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출신' 장혜리, 웹툰 'Oh, Boy!' OST 가창
입력: 2023.08.21 09:27 / 수정: 2023.08.21 09:27

폭넓은 음악 역량으로 이목 집중…21일 '마침' 공개

가수 장혜리가 웹툰 Oh, Boy!(오, 보이!) OST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요구르트스튜디오
가수 장혜리가 웹툰 'Oh, Boy!(오, 보이!)' OST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요구르트스튜디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장혜리가 OST로 웹툰 'Oh, Boy!(오, 보이!)'에 감동을 더한다.

장혜리가 참여한 웹툰 'Oh, Boy!' OST '마침'이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마침'은 장혜리만의 섬세한 곡 해석과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세련된 선율로 마음을 울리는 이번 OST는 '공교롭다'를 뜻하는 '마침'과 '끝맺음'을 뜻하는 '마침'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2010년 그룹 걸스데이의 멤버로 데뷔한 장혜리는 밴드 비밥 활동에 이어 MBN '헬로트로트'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여러 OST에도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역량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이번 OST에 담아낼 장혜리의 진한 감성에 이목이 집중된다.

김윤이 작가의 웹툰 'Oh, Boy!'는 혈기 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다. 박진감 넘치는 서사가 매력적인 BL 웹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