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x안성훈x김준현x알고보니 혼수상태, 캐릭터 티저 공개
입력: 2023.08.17 12:30 / 수정: 2023.08.17 12:30

20일 첫 방송 앞둔 '명곡 제작소' 히트곡 메이커들
노래‧연주→프로듀싱까지 실력X감수성 다 갖춘 5人


오는 20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 제작소)가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 보면 볼수록 매력만점인 히트곡 메이커들을 소개했다. /TV CHOSUN 명곡 제작소
오는 20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 제작소')가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 보면 볼수록 매력만점인 히트곡 메이커들을 소개했다. /TV CHOSUN '명곡 제작소'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TV CHOSUN '명곡 제작소'가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케미를 암시하는 캐릭트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20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 제작소')는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 보면 볼수록 매력만점인 히트곡 메이커들을 소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서는 '명곡 제작소'를 이끌어갈 다섯 남자들의 매력이 소개됐다.

전 국민이 인정하는 보이스 소유자, 김호중은 장르를 불문하고 인생곡에 묵직한 힘을 실어줄 예정이며, '미스터트롯2' 眞(진) 안성훈은 본업은 물론, 고객들을 케어하는 매너남으로도 매력을 대방출한다.

김준현은 '명곡 제작소'에서 고객들의 인생곡을 위해 세션으로 활약, 이전까지 공개한 적 없는 기타, 하모니카 실력을 보여준다.

프로듀싱을 맡은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은 천재 작곡 듀오다운 카리스마로 시청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게스트들의 인생 스토리를 바탕으로 유일무이한 인생곡을 만들어줄 감성 충만 히트곡 메이커들에 설렘이 커지고 있다.

TV CHOSUN 새 음악 예능 '명곡 제작소'는 소장 김준현과 매니저 김호중, 주임 안성훈, 반장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이 뭉친 '즉석 주문 음악쇼'로,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