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에코글로벌그룹 전속계약…다니엘 헤니 한솥밥
입력: 2023.08.17 13:10 / 수정: 2023.08.17 13:10

소속사 "전방위에서 전폭 지원 예정"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 영화 '치악산'으로 하반기 활발한 행보


배우 김예원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박헌우 기자
배우 김예원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박헌우 기자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김예원이 에코글로벌그룹에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17일 "최근 당사는 김예원 배우와 좋은 인연으로 만나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김예원이 더욱 빛나는 존재감을 펼칠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전방위에서 전폭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2008년 데뷔한 김예원은 영화 '써니', '국가대표2', '도어락',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드라마 '질투의 화신', '수상한 파트너',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바람피면 죽는다'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 속 사랑에 쉽게 상처받기도 하지만 매사에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심혜성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아울러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에서는 패널을 맡으며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김예원은 오는 8월 29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와 오는 9월 13일 개봉 예정인 영화 '치악산'을 통해 하반기에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 나간다.

한편 에코글로벌그룹은 배우 다니엘 헤니, 노상현, 이종원, 이연 등이 소속돼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